삼성 앱 스토어 다운로드

삼성 지불에 플라스틱 카드를 더 추가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장소에서 체크 아웃을 쉽게 확인 하 고 보상을 놓치지 하드 허용. *이 방법은 Android 기기의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설치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스위치 앱을 다운로드 하 여 연락처, 사진, 동영상, 메시지, 메모 및 일정을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으로 전송 합니다. † * 선택 된 카드 및 삼성 기기와만 호환 가능; 호환성 목록에 대해서는 Samsung 지불 지원 페이지를 확인 하십시오. 삼성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독점적인 뉴스 공화국에서 하나의 사용자 정의 하 고 직관적인 피드에 즐겨 찾는 뉴스 주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뉴스 기사의 위에 체재 하기 위하여 당신의 samsung은 하 정제, smartphone 또는 장치 S2 app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삼성 앱스 스토어 udpated에서 앱을 유지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 업데이트를 켜는 것입니다. 필요에 맞게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장치의 galaxy 앱과 TV의 smartthub를 통해 최신 게임 변경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귀하의 갤럭시 장치에서 오늘의 인기 뉴스 보도를 보세요. 삼성 앱의 독점 CNN을 다운로드 하 여 galaxy 장치에서 Full HD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2015 삼성 전자 미국, inc., 삼성, 스마트 스위치는 모든 상표 또는 삼성 전자 (주)의 등록 상표 법률에 따라서만 사용 합니다. 언급 된 다른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화면 이미지입니다. 실제 외형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samsung + 앱을 사용 하면 삼성 제품을 최대한 활용 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갤럭시 s8/s8 +, Note8는 덱 스 스테이션에 삼성 dex를 사용 하 여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덱 스 스테이션은 별도로 구입 해야 합니다.

독점 게임에서 갤럭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퍼와 특별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앱이 최신 인지 확인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Samsung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앱을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입니다. 자, 애플 리 케이 션은 삼성 앱스 토 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수동으로 매일 그들을 추적할 필요 없이 업데이 트 됩니다. 그냥 성가신 데이터 요금에 대 한 조심, 당신은 업데이 트를 사용할 때마다 업데이 트 하도록 선택 해야 합니다. 갤럭시 앱을 방문 하 여 선물과 요점을 발견 하세요 – galaxy 소유자 에게만 제공 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최신 버전의 앱을 함께 유지 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galaxy 모바일 장치 홈 화면에 galaxy 앱 위젯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 * 당신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삼성 앱스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앱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휴대 전화에서 갤럭시 애플 리 케이 션을 삭제 하는 방법 버 기 애플 리 케이 션 좋아 합니까? 당신의 높은 점수가 때 게임이 충돌 창 밖으로가는 그것을 사랑 하나요? 물론 아니에요! 삼성 애플 리 케이 션을 최신 상태로 유지! 방법: 당신은 효과와 스티커와 창의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취향에 따라 글꼴을 변경,에 지 패널을 통해 최신 뉴스를 체크 아웃, 또는 삼성 덱 스와 편집 문서.

일부 앱은 결제가 필요 합니다. 결제 방법을 설정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galaxy 앱, 삼성 스토어에서 시작 하기를 참조 하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