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업 다운로드

우리의 친절 한 웹 로봇은 걱정 된다 SketchUp의 현재 버전은 컴퓨터에서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 하 여 컴퓨터에 대 한 구형, 32 비트 SketchUp을 다운로드 합니다. 환영! [로그인 하지 않은] PC로 sketchup에 로그인 하 여 sketchup Pro를 성공적으로 설치 및 인증 하려면 먼저 관리자 또는 고급 사용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로 Windows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SketchUp이 제대로 설치 되 고 올바르게 실행 되도록 하려면 비디오 카드에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도움말 센터에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SketchUp을 영구적으로 제거 하려면 먼저 라이센스를 제거 해야 합니다. SketchUp을 열고 시작 창에서 라이선스 탭을 클릭 한 다음 빨간색 라이선스 제거 버튼을 클릭 합니다.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는 한 사람과 연결 됩니다. 해당 개인이 사용 하는 최대 2 대의 컴퓨터에 라이센스를 설치할 수 있지만 특정 시간에 한 컴퓨터 에서만 SketchUp Pro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라이선스를 사용 하거나 새 컴퓨터에 사용권을 양도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학교에 대 한 SketchUp에 액세스 하려면 교육용 G 제품군에 가입 해야 합니다. 동시에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SketchUp을 실행 해야 할 경우 추가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를 구입 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mac-mac에 SketchUp Pro를 성공적으로 설치 하려면 먼저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로 mac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설치 과정 중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팁: sketchup 2018을 설치 해도 이전 주 버전의 sketchup에서는 설치 되지 않습니다. 여러 버전의 SketchUp을 동일한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오래 된 버전이 필요 하지 않다면 그 버전을 제거 하는 것은 tidier 컴퓨터를 만든다. SketchUp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마지막 설치 중에 설치 된 프로그램 기능을 다시 설치 하는 과정을 시작 하는 변경 옵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손상 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SketchUp 드로잉 파일, skp 파일에 영향을 주거나 해결 하지 않습니다). 만약 작동 하지 않는 경우, SketchUp을 제거 하 고 다시 설치 해 보십시오. SketchUp을 제대로 설치 하 고 실행 하려면 비디오 카드에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OS X 또는 macOS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 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맥오에스의 최신 버전을 실행 하지 않는 거 야. [환경 설정] 대화 상자의 [폴더] 섹션 아래에서 각 버전의 레이아웃과 함께 템플릿, 스크랩북 및 패턴 채우기가 저장 되는 위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새로 작성 된 템플릿과 스크랩북은 아래 경로에 저장 됩니다. 이전 버전의 SketchUp에서 업그레이드할 때 아래의 해당 폴더를 찾으면 내용을 복사 하 여 새 폴더에 붙여넣습니다. 또는 문서 폴더에서와 같이 선택한 위치에 폴더를 만든 다음 [환경 설정] 대화 상자 아래에서 해당 위치로 레이아웃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sketchup에 액세스 하려면 sketchup에 사용 허가를 받은 컴퓨터에 로그인 하거나 trimble ID sketchup Pro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가 “잠겨” 있습니다. 새 컴퓨터를 구입 하 고 SketchUp 라이센스를 새 시스템으로 전송 하려는 경우 이전 컴퓨터에서 라이센스를 제거 해야 합니다. 라이센스를 제거 하려면: 유지 관리 릴리스와 부 버전 업데이트는 기존 주 버전을 통해 설치 해야 합니다. 유지 보수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 면 SketchUp에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